롤트랩

 

용도

- 하우스 내의 총채벌레, 온실가루이, 아메리카잎굴파리, 고자리파리 등 비상해충의 방제와 발생예찰의 목적으로 사용하는 제품.

   특히 청색 제품은 총채벌레류에 더 많은 효과가 있는 제품입니다.

 

5-1.jpg

 

트랩의 특징

- (color)으로 해충을 유인해 트랩 평면에 코팅이 된 무색무취의 강력한 점착제에 붙여 유상 되므로 인체엔 전혀 이상이 없는 친환경자재입니다.

- 하우스내의 비상해충의 방제와 발생예찰의 양쪽 모두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- 직사광선을 맞아도 점착력이나 특수색은 변화하지 않습니다.

- 물에 젖어도 마르면 점착력이 다시 살아납니다.

 

대상작물

- 타 비상해충에 비해 총채벌레의 피해가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모든 하우스 작물

 

대상 해충

- 온실가루이 총채벌레류, 잎굴파리류, 고자리파리, 기타 날아다니는 해충들 특히 총채벌레류에 효과가 탁월하다.

5-2.jpg

사용 방법

- 점착판의 구멍에 철사를 끼워 하우스내 일정한 위치에 매달아 주십시오.

- 설치높이는 작물크기의 30cm위에 오도록 매달아 주십시오.

- 하우스내의 설치량은 10a(300)의 경우 다음과 같습니다.

   대량유살에 의한 밀도감소나 방제시 : 100

   발생예 목적일 경우 :5

- 진딧벌과 같은 날아다니는 벌류의 천적을 방사할 때는 먼저 점착트랩을 사용하여 밀도를 줄인 후 투입하는 것이 순서입니다.

   (대상해충의 밀도가 높을 때는 천적으로도 방제가 어렵습니다.)

 

취급시 주의사항

- 강력한 점착력이 있기 때문에 사용할 때 의복이나 머리카락에 붙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.

- 만약에 옷이나, 취급 중 몸에 묻었을 경우는 식용유로1차 지운 후 비누로 씻으면 됩니다.

- 사용 후 남은 자재는 직사광선이 들지 않는 서늘한 창고에 보관 하시면 됩니다.

- 황색 점착트랩의 경우, 벌류의 천적이 이미 방사된 지역은 사용을 금하시고, 판매회사나 전문가에게 도움을 받으세요.

   , 수정벌의 경우는 날아 다니다가 한 두 마리정도 붙는 경우도 있지만 먹이(화분)가 있는 꽃을 우선적으로 방문하므로 무색무취인 트랩에는 큰 문제가 되지않는다. 


제품설치모형도

5-3.jpg